상단여백
HOME 교육복지/교육나눔
거성자동차공업사와 업무협약(MOU) 체결자동차의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광주교총

광주광역시단체총연합회(회장 송충섭)와 거성자동차공업사(대표 박정웅 광주광역시 광산구 사암로 827-21)는 3월 20일(화) 11시30분에 거성자동차공업사 회의실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광주교총 회원의 발역할을 하는 자동차의 결함 해결을 위해 노력하기로 합의하였다.

 

이날 업무협약에 따라 광주교총 회원이 회원증을 지참하여 거성자동차공업사를 이용할 경우 자동차 검사(종합검사,정기검사)는 10% 할인, 자동차 판금 도색 수리의 공임 10% 할인, 자동차 엔진오일 교환은 10% 할인, 자동차 일상점검 무료서비스, 광주시내 전지역 대행 써비스를 무료로 해주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합의하였다.

 

광주교총은 앞으로도 교원의 복지정책을 최우선적으로 확대해나가기 위한 다양한 협약체를 발굴하여 회원 복지 신장과 편익 증진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 자리에 동석한 초중등부회장(문병권, 손영완)은 회장을 보필하여 더욱 더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약속하였으며 굵직한 MOU체결 건들이 줄을 서고 있다고 살짝 밝히기도 하였다.

 

많은 교원들이 회원에 가입하여 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 하는 바램을 피력하면서 광주교총 회원의 권리와 보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활동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하였다.

손영완  aphis30@gmail.net

<저작권자 © 광주 이알 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영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