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복지/교육나눔
임곡중 ‘행복동아리’ 학생들, 임곡동 소재 관공서에 ‘마스크 꽃다발’ 전달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한 마음 나눔 행사

임곡중 ‘행복동아리’ 소속 학생들이 코로나19 위기 극복 응원을 위해 지난 6일 임곡동 소재 관공소에 손수 제작한 ‘마스크 꽃다발’을 전달했다.

7일 임곡중에 따르면 학생들이 방문한 관공서는 임곡동 행정복지센터, 임곡파출소, 오룡동 보건진료소 등 세 곳이다. 이번 ‘마스크 꽃다발’ 전달 행사는 코로나19로 피해를 입고 있는 지역 화훼농가를 돕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애쓰고 있는 관공서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나눔 활동으로 추진됐다.

임곡중 ‘행복동아리’ 소속 학생들은 ‘마스크 꽃다발’ 포장 디자인을 기획‧제작했다. ‘힘내세요! 광주, 감사합니다! 여러분’이라는 메시지와 정성이 담긴 손편지‧응원 그림과 함께 ‘마스크 꽃다발’을 3곳의 관공소에 전달했다.

나교석 임곡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중 최근 큰 수해로 인해 오룡동 근처는 담벼락까지 물이 차 둑이 무너졌지만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빠른 시일 내에 복구가 됐다”며 “임곡중 학생들도 코로나19로 많이 지치고 힘든 시기지만 잘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곡중 3학년 나준엽 학생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사람들의 피로도가 가중되고 있다”며 “현장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밤낮으로 수고를 아끼지 않는 분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마스크 꽃다발’ 전달 행사를 계획했다”고 밝혔다.

박승현 기자  pshyun1212@naver.com

<저작권자 © 광주교육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승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